공지사항 AS 신청시 새제품 구입을 유도하는 경우를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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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inkMe 조회 662회 작성일 24-07-19 11:16본문
안녕하세요. 싱크미 음식물처리기 입니다.
최근, 제품에 대한 AS를 신청했을때, 제품의 수리가 불가하다며 새제품의 구입을 유도한다는 항의가 많습니다.
당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AS 신청을 거절하지 않으며, 새제품 구입을 유도하지도 않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AS 신청시 본사 1661-1406 혹은 1661-4846(AS센터)를 통해 요청하셨는지를 꼭 확인해 주세요.
번호가 다르다면 저희와 무관한 업체 입니다.
만약, 새제품 구입을 원하셔서 구입을 진행할 경우에도 반드시 인증제품(인증 만료일자 확인)인지 여부를 확인하셔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당부드립니다.
(첨부파일에 자료를 첨부하였습니다.)
또한, 이로인한 피해나 불편사항이 발생하셨을 경우
고객님 거주 지역의 구청 환경과 혹은 한국물기술인증원으로 피해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주방용오물분쇄기 인증유효 제품현황20240701 기준.pdf (4.7M) 39회 다운로드 | DATE : 2024-07-19 11:16:39